필립스는 워터픽부터 전동칫솔, 전기면도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브랜드이죠?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나서 너무 삶의 질이 달라진 제품인 필립스 워터픽 구강세정기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필립스 워터픽은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가 정식 명칭이긴 하지만 오늘은 편의상 필립스 워터픽이라고 적어볼게요.
필립스 워터픽 구강세정기 종류
우선 필립스 워터픽을 구매하시기 전에 어떤 제품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필립스 워터픽은 파워플로서 3000시리즈, 2000시리즈, 그리고 7000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종류를 나누는 기준은 물탱크 크기에 따라 나누는 것 같더라구요. 7000 시리즈가 물탱크가 가장 크고, 별도의 물탱크가 있습니다.
3000 시리즈와 2000 시리즈는 전동칫솔처럼 생겨서 헤드 아랫부분에 물탱크가 있는 일체형 제품이에요. 저는 사용이 편리한 일체형 제품으로 구매하고 싶어서 필립스 워터픽 3000 시리즈를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실제로도 이 제품이 가장 많이 팔리는 것 같더라구요. 사용 용도나 편의성에 따라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필립스 워터픽 구강세정기 장점
필립스 워터픽 장점은 그렇다면 무엇일까요? 가장 큰 장점으로는 분사 부위의 플라그를 99.9%로 제거해준다는 점입니다.
특히나 저처럼 교정 장치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 사이사이를 깔끔하게 닦아주지 못하죠. 철사로 된 교정장치를 사용하게 되면 치실도 들어갈 공간이 없어서 이 사이에 있는 치석이나 음식물을 효과적으로 닦지 못합니다.
이럴 때는 정말 이 필립스 워터픽만한게 없더라구요. 굳이 손을 대지 않더라도, 강한 수입으로 세밀하게 이 사이에 있는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주고, 치석도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치실을 사용하기 무섭거나 꺼려지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필립스 워터픽 구강세정기 단점
그렇다면 필립스 워터픽 단점은 무엇일까요? 다른 시리즈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구매했던 필립스 워터픽 3000 시리즈를 가지고 예를 들다면, 제 손에는 약간 제품이 굵은 편인게 단점입니다. 그리고 처음 사용할 때는 모드를 조절 하는게 서툴러서 조금 번거로운 듯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용 시 물이 사방으로 튈 수 있으니 이것도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시면서 조절하는 방법을 익히셔야 할 거 에요.
필립스 워터픽 구강세정기 총평
- 치실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사람에게 추천
-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누리고 싶다면 추천
- 손 안대고 편리하게 구강 관리 하고 싶다면 추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익을 지급받지만, 구매자에겐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