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ms23k3513ak 세라믹 전자레인지 23L 왜 후기 많은지 알겠음

오늘은 삼성 ms23k3513ak 세라믹 전자레인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전 이사를 하거나 대청소를 하고 나면 꼭 필요한 물건이 생기게 되네요. 여러분들도 그러신지요? 저희 집은 얼마 전에 새 집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예전 집에서는 냉동 식품을 많이 먹게 될까봐 일부러 집에 전자레인지를 두지 않았었어요.

얼마 전에 다이어트 한다고 냉동 닭가슴살 구매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전자레인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어요. 그래서 꼼꼼하게 각종 사이트 뒤져본 뒤 최종적으로 삼성에서 나온 ms23k3513ak 세라믹 전자레인지 23L 짜리를 구매했는데, 오늘 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삼성 ms23k3513ak 세라믹 전자레인지 23L 특징

1. 후기가 엄청 많았음

다른 제품들도 그렇겠지만 저는 특히 이 전자제품 살 때 후기를 더 많이 챙겨보는 편이에요. 다른 제품들보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더 비싼 제품들이 많기도 하고, 한번 사면 또 오래 사용하다 보니 더 꼼꼼히 후기를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이 삼성 ms23k3513ak 전자레인지는 일단 오픈마켓 후기가 만 건이 넘어갈 만큼 구매한 사람도 많고 후기도 정말 많아서 믿음이 갔어요.

2.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한 편

전자레인지도 크기에 따라 용량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제가 구매한 삼성 ms23k3513ak 전자레인지 제품은 23L 크기인데 가격대는 10만원도 안해서 정말 너무 가격이 착했어요.

타사 대비 가격도 저렴한데 대기업 제품이라 제품도 견고하게 잘 만들어졌다는게 큰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3. 구성과 기능이 심플하다

누르는 버튼식이라 어르신들도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기능이 단순해서 저처럼 기계치거나 똥손이신 분들도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밥솥도 그렇고 전자제품이나 자주 쓰는 가전제품에 기능이 너무 많으면 전 오히려 방해되고 불편해서 잘 손이 안가게 되더라구요.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심플하게 구성되어 나온 이 제품이 그래서 맘에 들었어요.

4.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다

가전제품은 특히나 디자인이 중요한 것 같아요. 대부분 화이트톤으로 새로 리모델링 한 이사한 저희집 주방에 딱 맞게 화이트 톤의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 삼성 ms23k3513ak 전자레인지는 블랙 컬러도 심플하고 고급진 느낌이라 블랙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맨들맨들하고 지문이 조금 잘 묻는 소재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쁜 편이에요.

⭐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23L

삼성 ms23k3513ak 전자레인지 이런 사람 사면 좋아요

  • 10만원대 이하 가성비 제품 찾고 있는 사람
  • 심플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있는 제품 원하는 사람
  •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쁜 전자레인지 찾고 있는 사람
  • 대기업 제품으로 AS 잘 되는 제품 찾는 사람

연관 글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